도움이 필요하신가요?

라이펫에 자주 문의하시는 내용들을 정리했어요.
추가적인 상담이 필요한 경우 채널톡을 이용해주세요.
  • 프로필

  • 건강체크

  • 상담

  • 제품

  • 회원관리

  • 기타

자주 묻는 질문

  • Q.
    아이의 프로필을 수정하고 싶어요.
  • Q.
    아이의 품종이 목록에 없어요.
  • Q.
    아이가 강아지나 고양이가 아니면 프로필 등록을 할 수 없나요?
  • Q.
    이전 건강체크 기록은 어디에서 볼 수 있나요?
  • Q.
    건강체크 결과에서 위험이 나왔으면 바로 병원에 가야 하나요?
  • Q.
    추가 상담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?
  • Q.
    등록된 아이는 2마리인데, 각각 상담을 할 수는 없나요?
  • Q.
    상담하는 수의사를 직접 지정할 수는 없나요?
  • Q.
    상담권은 어디에서 등록하나요?
  • Q.
    제품(패키지, 내용물 등)에 문제가 있는 것 같아요.

1:1 상담

빠른 상담이 필요하신가요?

약관 및 방침

약관 및 방침이 궁금하시다면

라이펫 크루원

라이펫의 크루원을 만나보세요.